이수민, 눈을 뗄 수 없어~ 미모가 아찔아찔

입력 2018-01-08 17: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보니하니 이수민 “연기력 논란? 비난 아닌 비판 받아들일 준비되어 있다”
보니하니 이수민 “이상형? 맞춤법, 띄어쓰기 잘하는 이성에게 매력 느껴”
이수민 “친한 연예인? 트와이스 다현, 프리스틴과 꾸준히 연락해”
이수민 “롤모델은 전지현, 자신만의 뚜렷한 색으로 다양한 캐릭터 소화하는 모습 존경해”

이수민이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조금씩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성장하고 있는 배우 이수민과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이수민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한 상태다.
STL, 섀도우무브, 룩옵티컬 등으로 구성된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수민은 몽환적인 분위기 소녀의 모습과 시크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수민은 먼저 영화 ‘내안의 그놈’에 대한 근황을 들려줬다. 첫 스크린에 도전한 그는 “오랜 꿈이었던 영화에 도전하게 되어 기쁘다. 힘들어도 더 열심히 하려는 원동력이 된다. 작은 목표를 이뤄 뿌듯한 마음이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둔 ‘내안의 그놈’을 계속해서 촬영하고 있는 이수민은 “호흡을 맞추는 진영오빠와 라미란 선배님이 연기적인 고민에 대해 도움을 주셨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현재 나이로 할 수 있는 작품이 한정적이다 보니 성인이 되고 싶은 생각을 종종 했다며 연기에 대한 고민도 털어놓았다.
작년 한 해도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을 통해 사극에 도전하며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 이수민. 사극 연기를 해본 소감을 묻자 이수민은 “중저음인 내 목소리 톤이 사극과 잘 맞아 긴장했던 것보다 잘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지만 너무 추워서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답하며 웃어 보였다.
또한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연 이수민은 “부족했으니 당연한 일이었다. 오히려 그런 소리가 나 자신을 자각할 수 있어 더 좋았다. 논란 없이 처음부터 칭찬을 받았으면 자신만만해져 연기를 더 소홀히 했을지도 모르겠다. 비난이 아닌 비판은 어느 정도 들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어린 나이에도 강한 마음과 성숙한 답변을 던져 놀라게 했다.
계속해서 성장하는 배우 이수민.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장르에 대한 질문에 이수민은 “교복을 벗기 전에 드라마 ‘학교’와 같은 청춘 로맨스 작품을 꼭 찍어보고 싶다”라고 답했고, “조금 더 나이가 들면 누아르 장르에 도전하고 싶은 목표가 있다. 김옥빈, 전지현 선배님처럼 여자가 누아르 작품을 연기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고 덧붙였다.
어떤 옷을 입혀놔도 잘 어울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하던 이수민은 롤모델로 전지현을 꼽으며 ‘엽기적인 그녀’, ‘암살’등 좋은 작품에서 자신만의 뚜렷한 색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모습이 멋있다며 존경하는 마음을 전했다.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뛰어난 진행 실력을 뽐내며 주목을 받은 이수민. 그는 진행 노하우에 대해 책 읽는 습관을 꼽으며 “어휘 선택이나 말하는 실력은 책을 많이 읽어야 하는 것 같더라. 책을 좋아해 한 달에 5~6권 정도 자주 읽는데 진행하는 데 있어서 책을 읽는 습관이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국민 여동생 타이틀을 가진 그는 다양한 분야에 도전할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이수민은 “지금은 연기에 집중하기 벅차기 때문에 다른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그저 배우라는 직업 안에 내가 연기하고 싶은 직업이 많아질 뿐이다. 한 길을 가고 싶고 연기로 인정받고 싶다”라고 답하며 연기에 대한 소신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주변 친구들이 많은 이수민은 친한 연예인으로 프리스틴, 트와이스 다현을 언급하며 꾸준히 연락하고 친분을 유지한다고 전했고, 이상형에 관한 질문에 그는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잘 하는 이성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목표에 대한 질문에 이수민은 “작품을 많이 하고 싶다. 작품만 활발하게 해도 한 해를 잘 보냈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무엇보다 스스로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살고 싶다고 전했다.
이수민 이미지 = BNT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