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위한 레인즈의 깜짝 선물이 베일을 벗는다.
레인즈는 16일 정오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Music up`으로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넨다. 이번 선공개곡은 그간 레인즈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전하는 깜짝 선물이기도 하다.
레인즈의 선공개곡 `Music up`은 아이코닉사운즈의 Secret Weapon 프로듀서가 작업한 작품으로, Future EDM 비트에서 느껴지는 흥겨운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현란한 악기들과 레인즈 멤버들이 노래를 주고 받는 부분이 감상 포인트다.
특히 `Music up`은 앞서 레인즈의 컴백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당시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넘버이기도 하다. 바로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기 때문. 그의 감각적인 음악성이 레인즈와 만나 펼쳐낼 시너지에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레인즈는 `Music up` 선공개 이후 컴백을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낸다. 새 미니앨범의 힌트가 담긴 티저 비디오와 콘셉트 이미지, 그리고 앨범 프리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아울러 레인즈 멤버 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도 나선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