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이 대구점오픈을 맞아 전 매장에서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를 최저가 할인 행사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더슬립에서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는 미국에서 우수한 품질로 수요가 높은 매트리스로, 오랜 시간 매트리스 연구와 개발을 해오며 그 품질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에서도 만족도 높은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더슬립 전국 매장에 모델로 전시하여 비교체험과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을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직수입 직판매를 진행하는 더슬립은 수도권 대규모 매장으로써 매트리스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데, 이번대구점 오픈 할인 행사로 전 매장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마련했다.
한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중 76년의 전통을 지닌 에어룸은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오랜 경험을 가진 매트리스 장인의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로, 천연 면직물로 만들어 편안한 수면을 제공한다.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로 알려져 이목을 끈 템퍼 매트리스(템퍼페딕)는 우주 연구를 하던 과학자들의 템퍼기술을 바탕으로 수면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한 매트리스로 주목받았다.
씰리 매트리스는 130여 년 전부터 의사들과의 연구로 정형외과적 자세를 제공하며 편안함을 강조하여 높은 수요를 보인다. 현재 척추 전문병원과 수면 전문 클리닉과의 제휴를 통해 더 나은 숙면 자세를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수면의 질이 중요시되면서 오래전부터 매트리스 개발에 힘써온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데 모아 고객에게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선택하도록 도우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고 무료배송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항상 노력하는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