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 tvN 新 예능 '우리가 남이가’ 합류…생애 첫 ‘예능 신고식’

입력 2018-02-20 09:14  




가요계 ‘파워 루키’ 더보이즈(THE BOYZ)의 맏형 상연이 생애 첫 예능 도전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측은 “상연이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신 예능 ‘우리가 남이가’ 팀에 합류, 더보이즈 멤버 중 첫 타자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고 20일 밝혔다.

`우리가 남이가`는 ‘소통 부엌’을 콘셉트로 매회 게스트가 그 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이다. MC들은 게스트가 정성스럽게 만든 도시락을 배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tvN ‘문제적 남자’등을 연출해 온 이근찬 PD를 중심으로 박명수, 전현무, 황교익, 배우 지일주 등 쟁쟁한 스타 MC군단이 뭉치며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 상연은 이 같은 막강 MC군단의 ‘막내’이자 유일한 아이돌 멤버로 합류, 프로그램 내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데뷔 3개월 차 12인조 ‘괴물신인’ 더보이즈의 맏형 상연은 훈훈한 비주얼과 리더십, 잠재된 `예능포텐`을 겸비한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데뷔 직후 탄탄한 팬덤을 다지고 있는 멤버다. 더보이즈의 `엄마`로 통할 정도로 팀 내 든든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상연은 특유의 유쾌한 성격, 갓 데뷔한 신예의 풋풋한 패기를 바탕으로 차세대 ‘예능돌’ 등극에 자신 있게 도전장을 내민다.

특히 상연은 지난해 방송된 더보이즈의 데뷔 전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을 통해 오랜 숙소생활을 통해 연마한 수준급 요리실력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우리가 남이가’가 ‘음식’을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에 걸 맞는 재능과 예능감을 두루 갖춘 준비된 신예 상연이 첫 ‘예능 데뷔전’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 상연은 “훌륭한 제작진 분들과 평소 존경해 온 선배님들과 함께 ‘우리가 남이가’에 합류하게 된 것 자체가 영광이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보이즈 멤버를 대표해 첫 예능출연에 나서는 만큼 긴장도 많이 된다. 시청자 분들께 기분 좋은 웃음 전달 드릴 수 있는 상연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히며 다가온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 상연이 출연하는 tvN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는 26일(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상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해 데뷔 곡 ‘소년(Boy)’을 발표, 갖가지 기록을 써 내리며 2018년 주목받는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이들은 2018년 가요계의 기대주로 손꼽히는 팀인 만큼 새로운 센세이션을 위해 현재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네이버 V루키가 선정한 ‘이달의 아이돌’로 뽑힌 더보이즈는 매일 오후 7시 네이버 V루키 `피카부(PEEKAVOO)` 채널을 통해 24회작 웹 리얼리티 <THE 100>을 공개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더보이즈는 지난 설 연휴 방송된 2018 ‘아육대’에 출연, 첫 등장부터 에어로빅 부문 은메달을 손에 거머쥐는 등 ‘라이징 체육돌’의 면모를 입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