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캣치 프레이즈 '안되면 되게해' 스페셜 클립 화제

입력 2018-03-08 09:12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의 캣치 프레이즈인 `안되면 되게해` 스페셜 클립을 공개해 화제다.

우주소녀 측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공식 유튜브,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의 캐치프레이즈인 `안되면 되게해`를 주제로 제작한 스페셜 영상을 유닛별로 순차 공개 했다.

이번 스페셜 클립 속 우주소녀 멤버들은 각각 유닛별로 나뉘어 아귀르떼스 유닛(엑시, 선의, 수빈, 성소)는 `투명 박스 챌린지`를, 에뉩니온 유닛(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는 `탄산음료 챌린지`를, 포레우스 유닛(은서, 여름, 다영, 연정)은 `웃음 참기 챌린지`를 담아냈다. 챌린지에 실패한 멤버들은 서로 업어주기를 벌칙으로 수행하는 등 더욱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면서, 이를 시청한 많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의 컨셉은 꿈을 이루어주는 마법을 그려내고 있다. 마법학교 1학년은(여름 다영 연정 은서) 꿈을 배달하며 세계를 관찰하는, 호기심 넘치고 발랄한 캐릭터의 φορευ? UNIT(포레우스 유닛)이다.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엑시 수빈 성소 선의)은 차분하지만 엉뚱한, 신비롭고 지적인 캐릭터를 가진 소녀를 표현한 αγυρτη? UNIT(아귀르떼스 유닛), 마지막으로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는 마법학교 3학년(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은 고혹적인 느낌의 ενυπνιον UNIT (에뉩니온 유닛)으로 구성되어 졌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달 27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발표 후 당일 브이라이브 ‘컴백쇼`에서 하트 4000만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 기록에 이어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와 컴백무대 영상은 네이버TV 동영상 톱1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