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금 3천만원대 오피스텔 '눈길'

입력 2018-03-29 12:30  



부동산 투자에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되는 부분은 교통여건이다.
교통여건이 편리한 지역은 외부와의 접근성 향상으로 인구 유입이 증가하고 그에 따른 상권 형성 등 시장 분위기가 활성화돼 고정세대 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출퇴근시간 부담이 없어지므로 수요자, 투자자들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이 가운데 월판선, 신안산선 개통, 강남순환고속도로 개통 등 다양한 교통호재와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문화? 쇼핑지가 몰려 있어 서남권 최고의 유통상업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광명시에 KTX 바로 앞 `광명역 아이디에스`가 분양에 나서 열기가 뜨겁다.
광명역 아이디에스는 업무시설(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건립된다.
규모는 대지면적 1,476,10㎡, 건축면적 1,010.78㎡, 연면적 17,258.47㎡로 지하 6층부터 지상 14층까지 총 199실로 구성돼 주차대수는 자주식 113대, 기계식 104대로 1가구당 1주차가 가능한 편의성 높은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일반 오피스텔과 달리 3Bay 와이드평면으로 특화 설계해 2Room +2Bath의 독립형 공간 등을 선보여 채광과 통풍이 우수해 난방비 절감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전 세대에는 수납 및 공간활용도가 높은 빌트인 붙박이장, 현관 벤치형 일상화 수납장은 물론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풀퍼니시드 가구 및 풀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무상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3층 휴게시설을 비롯해 11층, 13층 포켓정원과 옥상정원 등 입주민 휴식을 위한 녹지공간도 조성된다.
1~2 층에 들어서는 상가구역은 전용 42.99㎡~102.96㎡로 1층 10호, 2층 9호 총 19호실로 구성되어 사업지 뒷면 보행자 도로와 로데오상권 진입로가 연결돼 주변 유동인구를 끌어들이기에 아주 좋은 입지여건을 갖춰 공실율 걱정이 없다.
반경 500m거리에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새물공원 등 대형 할인매장과 근린공원이 가까워 접근성이 용이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광명역세권 개발지구 내에 석수스마트타운과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인근기업체를 비롯해 탄탄한 배후수요도 확보될 전망이다.
사업지 앞 KTX와 신안산선(2023년) 광명역을 통해 서울역 15분, 여의도까지 20분 내로 도달할 수 있으며 등 전국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고속철도를 통해 가산, 구로, 광명, 수원 등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수월해져 승용차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광명역 아이디에스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신청금 100만원을 선착순으로 입금하는 방식이며, 선착순 신청금 입금 순으로 수의계약을 받으며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전액환불 된다.
신청접수문의: 02-6012-6799
http://www.명품아이디에스.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