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정인선, 안방극장에 유쾌함과 달달함을 수놓다

입력 2018-04-18 10:23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정인선이 러블리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함과 달달함을 수놓았다.

지난 17일 정인선이 출연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가 20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정인선은 무한 긍정 청춘 ‘윤아’ 역을 맡아,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탁월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정인선은 열혈 청춘 싱글맘 윤아로 분해, 잦은 실수로 때론 분노를 유발하지만 특유의 천진난만함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파란만장한 삶에도 언제나 해맑은 모습을 보이며 김정현과 아웅다웅 러브라인을 형성한 것. 여기에 파티쉐를 향한 꿈을 키워가는 모습으로 감동까지 더했다. 이렇듯 매회 캐릭터와 한 몸이 되어 로맨스와 코미디의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열연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랜 시간 성실히 쌓아온 연기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이다. 영화 ‘한공주’, 드라마 ‘마녀보감’, ‘맨몸의 소방관’,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번 작품을 통해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연기로 정극과 코믹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극의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현실감 넘치는 능청 연기로 탄생시킨 예측불가 명장면이 숱한 화제를 모았다. 허당 래퍼로 완벽 빙의해 감출 수 없는 코믹 본능을 터트리는가 하면, 슈렉 고양이 눈빛과 더빙 영상으로 치명적인 애교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더불어 귀여운 술버릇 연기로 흑역사마저 사랑스럽게 만든데 이어, 김정현에게 사랑 고백을 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내렸다.

이뿐 아니라 배우들과 환상적인 연기 호흡으로 ‘꿀케미’를 발휘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했다. 극중 딸 솔이와 버라이어티한 표정 연기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은데 이어, 개인 SNS를 통해 솔이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김정현과 풋풋한 연인의 모습으로 설렘 가득한 로코를 만들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이에 러블리 케미가 정점에 달하며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처럼 정인선은 다양한 장르를 한계 없이 넘나드는 내공 깊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주 월요일 밤 현실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정인선! 덕분에 행복한 밤이었다!”, “정인선, 이번 드라마 통해 새로운 매력이 많이 발견된 듯! 앞으로 티비에서 자주 보길!”, “한동안 윤아앓이에서 헤어나오지 못 할 듯! 벌써 종영이라니 너무 아쉽다!”, “정인선, 미모에 연기력까지 모두 갖춘 배우! 올해 더 승승장구하길 바라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인선이 출연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17일 20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