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3번째 멤버’ 권혁수와 깜짝 조우…일상캠 ‘덥플레이’ 공개

입력 2018-05-04 09:09  




파워신인 ‘더보이즈’와 팀의 ‘13번째 멤버’로 불리는 대세 방송인 권혁수가 <덥플레이(THEPLAY)>로 다시 뭉쳤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금일부터 총 4일에 걸쳐 SNS를 통해 이들의 좌충우돌 일상캠 <덥플레이(THEPLAY)> 영상을 연속 공개한다”고 오전 밝혔다.

공개를 앞둔 더보이즈의 <덥플레이>는 무대 위 화려한 아이돌 모습 이면에 놀고, 먹고, 즐기는 ‘소년’들의 일상시간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리얼캠’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총 4개 조로 나뉘어 쇼핑, 놀이공원, 카페와 맛집 투어 등 다양한 주제와 공간을 배경으로 각자의 숨을 매력을 ‘대방출’,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일 오후 공개될 첫 번째 에피소드는 더보이즈의 ‘반장’ 상연과 ‘상큼한 미소’ 주학년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더보이즈 열 두 멤버의 유일한 ‘연예인 절친’이자 대세 배우 권혁수와 ‘급 만남’을 추진, 그와의 남다른 친분 공개에 나선다. 데뷔 전부터 봉사활동 등 우연한 계기로 더보이즈와 친분을 다져온 권혁수는 이후 더보이즈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데뷔 쇼케이스 등의 진행을 도맡으면서 팀의 ‘13번째 멤버’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한 인물이다.

바쁜 스케줄 속에도 상연, 주학년과 깜짝 조우한 권혁수는 ‘2018 KCON 재팬’ 참석차 최근 일본을 찾았던 더보이즈의 지난 스케줄까지 꼼꼼히 기억하는 남다른 애정으로 두 사람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방송계 대표 `먹짱` 권혁수와 더보이즈의 동시 ‘먹방’은 물론, 개인기 ‘새싹’ 주학년을 위한 권혁수의 1대1 맞춤 ‘성대모사 레슨’까지 폭소만발 에피소드들이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전개, 음악방송은 물론 공연, 예능, 화보, 글로벌 활동 등을 아우르며 ‘파워신인’다운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보이즈는 컴백 직후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갖가지 화제 속에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