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의 신곡 ‘무슨 말이 필요해’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용준형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되었으며, 재즈한 무드의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강렬한 색감 대비가 돋보이는 영상미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 속 용준형은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고 옆에 자리한 여자 주인공은 화가 난듯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둘의 사이에서 풍기는 차갑고 냉랭한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완편과 타이틀곡이 담고 있는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영상 말미에는 신곡 타이틀 ‘무슨 말이 필요해’와 ‘2018.05.09(WED)6pm’라는 음원 공개 날짜가 기재되어 있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발매되는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들어선 용준형이 지난 20대를 되돌아보며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그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함께 드러낼 예정이다.
용준형의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는 사랑이 시작되는 시간과 끝나는 시간이 모두에게 똑같지 않듯, 어딘가에는 일어나고 있을 누구나 겪어봄 직한 현실적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댄스홀 기반의 그루비한 리듬과 재즈한 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