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 기념 ‘약속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발매 기념 약속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이후 시작된 국내 최초 오프라인 팬 이벤트 ‘약속회’는 ‘당신의 아이돌’로 성장하겠다는 그룹 모토에 맞게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고 더 가깝게 만나고자 기획됐다. 지난 2월 서울 약속회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서울 앙코르 약속회까지 3개 도시에서 총 7회의 약속회를 개최하며, 약 2,100명의 팬들을 운집시키는 등 탄탄한 팬덤 구축에 성공했다.
지난 약속회에서는 오프닝 토크 및 미니 라이브를 비롯해 멤버별 자작곡과 커버 댄스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하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당시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의 약속회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6일과 17일 2회차로 양일간 진행될 이번 약속회는 서울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리며,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로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초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청량, 상큼하고 스윗러블리 감성을 가득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컴백하는 프로미스나인은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포토, 트랙리스트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