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음악 꿈나무들을 위한 음악 축제 ‘SMile Music Festival 2018’(스마일 뮤직 페스티벌 2018)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은 ‘SMile Music Festival’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음악을 통해 꿈을 키워나가는 아동 및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SM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SMile Music Festival 2018’ 참가 신청은 수도권 내 아동?청소년 복지시설 및 기관, 단체에 소속되어 5개월 이상 활동한 밴드, 댄스, 합창 동아리를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SMTOWN 공식 홈페이지와 SMile Music Festival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3개월의 연습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는 물론, SM 소속 아티스트 강타, 트랙스(TraxX)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오는 11월 23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합동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음악 꿈나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은 지난 2014년 사회공헌 브랜드 ‘SMile`(스마일)을 론칭, ‘SMile Music Festival’을 비롯해, 임직원 정기봉사활동, 아티스트 재능기부, 아시아 및 국내 아동 음악교육지원 등 SM의 콘텐츠와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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