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7-20 15:40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8월 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매직솝 등 여름 인기 품목을 대규모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번 대규모 세일은 클렌저 사용량이 많은 여름을 위한 대용량 매직솝과 바캉스 시즌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매직솝은 물론, 더위로 인해 쉽게 무기력해지는 여름철 뻐근한 바디에 시원한 활력을 선사할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체취를 선사하는 자연의 향으로 여름철 특히 사랑받는 세안·바디워시 올인원 클렌저라고 합니다.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은 저자극 클렌저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번 세일을 통해 정가 31,000원의 950ml 대용량 매직솝(베이비 언센티드)을 24,800원에, 정가 20,000원의 475ml 매직솝(페퍼민트/그린티/티트리/얼그레이)을 16,000원에 판매하며, 여행 등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좋은 60ml 매직솝 역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근육통이나 관절통 연고의 원료로 이용되는 아니카 오일과 멘톨 성분을 함유, 뻐근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시원함을 선사해 일명 ‘유기농 호랑이 연고’라는 별칭을 가진 제품. 역시 정가 19,000원에서 20% 할인된 15,2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해주는 착한 성분의 ‘오가닉 립밤’(로즈/베이비마일드) 또한 20% 할인 중이라고 합니다.

라뮤즈(LA MUSE)가 오늘 20일 롯데 면세점 부산점에 입점했다고 합니다. 라뮤즈는 피부관리 에스테틱에서 받는 스페셜 관리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셀프로 할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번 롯데면세점 부산점에서는 국내외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스킨리페어 시그니처 마스크 부터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CC쿠션, 갈바닉 기기, 퍼펙트 쿨러 그리고 신제품인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등 다양한 라뮤즈의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네요. 라뮤즈는 이번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라뮤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리페어 시크니처 마스크와 밀크 피버 마스크 각 2BOX 구매 시 1BOX (5EA)를 추가 증정, 라뮤즈 마이 갈바닉 30% 할인과 시그니처 마스크 1BOX (5EA) 추가 증정 한다고 합니다. 한편, 추가 증정 제품인 스킨리페어 시그니처 마스크는 셀룰로오스 원단 시트로 제작돼 우수한 밀착력, 피팅감은 물론 일반 마스크팩과 비교해 최대 1시간동안 수분을 공급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고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구매울 95% 넘으며 여성 사이에서 필수 뷰티템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16브랜드가 달콤한 과일 시럽을 바른 듯,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16 립 시럽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16 립 시럽은 끈적임 없이 쫀쫀하고 촉촉한 시럽 제형으로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해 과즙미 가득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마누카꿀수와 사과오일 성분이 입술 표면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고 하는데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레드 시럽, 오렌지 시럽, 핑크 시럽 총 3가지 컬러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3컬러 모두 발색력이 뛰어나 소량만 발라도 생생한 컬러감을 표현해준다고 하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