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군단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합류했다.
양요섭은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네 번째 OST에 참여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양요섭은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의 남자 주인공 윤두준과 같은 하이라이트 멤버로, 이번 OST에 참여하며 남다른 의리를 뽐냈다.
그가 참여한 네 번째 OST `그래도 나`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구성과 절제미가 돋보인다. 특히 1절에서는 오직 기타 반주와 양요섭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풀어내어 진한 감동을 더했다.
`그래도 나`는 정승환 `너였다면`, 폴킴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 등의 노래를 탄생시킨 장본인으로 본 드라마의 공동 음악 감독인 1601이 작곡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요섭은 그 동안 그룹 하이라이트 활동 외에 타 드라마 OST와 솔로 앨범에서 보여줬던 탁월한 가창력으로 짧은 시간 내에 본인만의 감성을 담아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4 양요섭의 `그래도 나`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어린 시절 친구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