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 특성화고 전산세무회계 종합반 장학금지원

입력 2018-09-07 11:13  



대학입시 인터넷 강의 전문 기업인 메가스터디교육그룹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인천캠퍼스는 하반기 취업시즌에 돌입하게 되면서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스펙 쌓기에 큰 역할을 할 종합반 [전산회계1,2급 / 전산세무 2급 / FAT 1급, TAT 2급 자격증 과정] 개설과 장학금지원 소식을 밝혔다.


취업준비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 응시하고 있는 한국세무사회 주최의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수험용 회계 프로그램(KcLep)을 활용해 전산으로 회계처리 능력을 증명하는 자격시험으로 세무회계 실무자가 되기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자격증 소지자는 전공, 학력과 무관하게 세무회계 분야 취업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특성화고 재학생들에게도 각자가 그린 진로계획 중 관련분야 희망자에 가장 유용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안내했다.

1:1 담임제를 통한 맞춤형 교육 진도 및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졸업 후 취업이 용이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센터를 운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과 질 높은 교육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인천캠퍼스 원장은 전했다.




종합반 [전산회계1,2급 / 전산세무 2급 / FAT 1급, TAT 2급 자격증 과정]은 기간(6개월)내 자격증(5종)을 취득할 경우 수강료 20%를 장학금 지원한다. 기간 내 자격증 미취득자에게도 1개월 재수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교재와 온라인강의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고용노동부 승인하에 진행하는 전산세무회계과정 중 수강생 만족도 1위(수강평점 5점 만점 중 4.9점)의 강혁 교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강혁 교사는 실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수험생의 이해를 돕고 기초부터 상세하게 문제풀이를 진행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실제 강혁 교사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은 ‘눈높이 교육을 해주었기에 빨리 이해할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에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다.’, ‘문제풀이 할 때 다양한 사례를 들어 알려줘서 좋았다’, ‘강혁 선생님께서 알아듣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초보자도 이해하기 수월했다. 그리고 실무적인내용도 많이 알려줘서 앞으로도 정말 도움 될 것 같다.’, ‘열정적으로 현장의 상황이나 이론적인 부분과 실무에서의 적용을 알려주고 지원하는 업무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12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12월 1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젠 올해 마지막 시험이기 때문에 전산세무/전산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한다면 시험 등록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는 실업자 재취업과정에서 NCS를 활용한 전산세무회계실무 과정과 NCS를 활용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과정을 매월 개강하여 많은 학생들이 자격증 취득과 실무능력배양을 통해 지역 업체로 취업시킴으로 지역 산업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그 밖에 웹퍼블리셔 / 전산세무회계 / 기계설계?3D프린터 / IT?프로그래밍 / 편집디자인 / 컴퓨터활용능력의 과정을 운영 중인 인천캠퍼스는 고용노동부지정 훈련기관이며, 자격증 취득 전문기관으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세부상담은 전화나 학원 홈페이지를 방문 및 캠퍼스 내방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