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드링크로 유명한 ‘ND247’ 강남, 이태원 등지 클럽에서 인기

입력 2018-10-30 14:51  



최근 ‘뱀파이어드링크’ 라 불리는 숙취해소음료 ND247이 인기다. 강남, 이태원 등지의 클럽, 바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제품은 ‘밤새 놀 땐 ND247’ 이라는 슬로건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이태원, 가로수 길의 특정 바(Bar)에서는 ND247을 활용한 시그니처 칵테일, 밤을 판매하고 있을 정도다.

ND247(엔디이사칠)은 Never Die 24hours 7 days a week의 준말이다. 음주 전후 숙취에 힘들어하지 않고 24시간 밤을 새울 수 있을 정도로 기력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그래서 ‘죽지 않는다’ 는 ‘네버다이’ 라는 제품명에서 비롯돼, 20대들 사이에서는 ND247이 ‘뱀파이어드링크’ 라는 펫네임으로 불리고 있다.

ND247은 기존의 숙취해소제와 달리 숙취해소와 에너지드링크의 성분이 혼합돼 있는 제품이다. 우선 숙취해소, 간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헛개열매, 밀크씨슬이 함유돼 있는데, 헛개열매는 혈중 알코올 농도를 낮춰주고 숙취에 의한 갈증을 풀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 명나라 의서 <본초강목>에도 술에 중독된 경우 헛개 줄기를 달여 먹으면 치료할 수 있다고 기록돼 있을 정도로 헛개의 효능은 예부터 알려져 있다. 헛개와 함께 ND247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밀크씨슬은 국화과 식물로 씨앗 속의 실리마린 성분이 각종 독소들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체내 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 역시 ND247에 포함돼 있는데, 대표적인 성분이 과라나와 L-아르기닌이다. 과라나에 함유돼 있는 과라닌이라는 성분은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운동신경향상, 만성피로 해소, 식욕억제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다. L-아르기닌은 천연아미노산의 한 종류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 개선을 돕는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B는 앞의 성분들과 함께 작용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간에서 알코올을 분해할 때 다량 소모되는 비타민 C 역시 위 제품에 함유돼 있다.

강남, 이태원 등지의 클럽, 바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회자되고 있는 숙취해소음료ND247은 얼마 전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식품(숙취해소제)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ND247 브랜드 총괄 디렉터 이은성 팀장은 “브랜딩에 참여하고 있는 기획자, 영상피디, 디자이너, 마케터가 모두 20대로 이뤄져 있어 20대의 문화를 가장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최적의 정예멤버로 이뤄져 있다” 며 “숙취걱정 없이, 밤새 놀 땐 ND247을 찾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클럽, 바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젊은 층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ND247 시그니처칵테일과 ND247밤은 현재 이태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바(BAR) 프레그릿에 서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