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100% 합격프로젝트'…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85% 할인

입력 2018-12-12 09:30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하는 `100% 합격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은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권위 있는 정통교재, 다양한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다.

두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경록의 62년 부동산교육 노하우가 반영된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를 비롯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루는 족집게식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우수한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HD급 고화질로 제작된 만큼 가독성이 높고, 용어와 계산문제, 판례 등에 관한 특강이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교재는 부동산 분야를 공부한 적 없는 초보자도 쉽게 읽으며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명쾌한 해설과 삽화를 통해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줄였다.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업무범위를 넓히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문제를 무제한 제공하고, 교재 E북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교재를 보며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할 수 있게 돕는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의 수기를 분석한 결과, 직장인의 경우에도,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2개월, 동차시험은 4개월 정도 공부해 합격을 이룬 경우가 적지 않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의 성공적인 합격을 위한 우수 교육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데 더욱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발급받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