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보컬' 이홍기, 솔로 콘서트 성료… EDM댄스-발라드 오간 화려한 160분

입력 2019-01-28 09:12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홍기가 솔로 단독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홍기는 지난 1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콘서트 `2019 LEE HONG GI SOLO CONCERT `I AM` IN SEOUL`을 진행했다. 2016년 첫 솔로 콘서트 ‘LIVE 302’ 이후 약 2년만에 새롭게 개최한 이번 공연에서 이홍기는 EDM댄스?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총망라한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감성 발라드 ‘눈치 없이’ ‘비가 와요’로 공연의 포문을 연 이홍기는 댄서와 함께 꾸민 `LoL` `비 유어 돌(Be Your Doll)` `킹스 포 어 데이(KINGS FOR A DAY)` `렛츠 시즈 더 데이(LET`S SEIZE THE DAY)` 등 경쾌한 EDM 넘버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신나게 달궜다.

이어 이홍기의 전매특허인 록 발라드 무대가 계속됐다. 이홍기는 MBC `복면가왕`, tvN `이타카로 가는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 K2의 ‘그녀의 연인에게’를 밴드 라이브로 부르며 애절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오랜만에 참여한 SBS `스위치` OST `Raise Me Up` 무대까지 알찬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이홍기와 함께 작업한 ‘홍스타 크루’의 지원사격도 눈에 띄었다. 래퍼 치타는 이홍기와 함께 지난 솔로앨범 ‘두 앤 두(DO n DO)’의 선공개곡 ‘I AM’을 열창했고, 래퍼 딘딘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홍기의 곡 ‘모닥불’과 이홍기가 피처링한 자신의 곡 ‘불면증’을 함께 불러 훈훈한 우정을 나눴다. 아이돌 그룹 SF9의 래퍼 주호도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 ‘컴 투 미(COME TO ME)’와 최근 활동곡인 ‘쿠키스(COOKIES)’ 무대를 펼치며 공연을 빛냈다.

이홍기는 재치있는 말솜씨로 관객들과 소통했다. 이홍기는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 진행 경험을 살려 치타, 딘딘과 함께 팬들의 고민과 사연을 나누며 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이홍기의 뜨거운 무대에 팬들 역시 열정적인 응원으로 응답했다. 공연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떼창`을 선물했고 앙코르 무대에서는 `우리 마음 속 빛은 너야 홍스타` `변치 않을 우릴 믿어 언제나 이홍기` 슬로건을 흔들며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했다.

한편 솔로 콘서트를 마친 이홍기는 곧 공개되는 웹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에서 배우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홍기가 속한 FT아일랜드는 일본에서 2월 12일, 13일, 15일 3일간 팬미팅을 진행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