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이 새 앨범로 돌아온다.
양정승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포레버 러브(FOREVER LOVE)`를 발매한다.
지난 1월 `아름다운 비밀(불멸의 사랑2)` 발표 후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대를 얻은 양정승은 약 2개월 만에 신보 `FOREVER LOVE`를 작사, 작곡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이돌 보이 그룹 블랑세븐의 메인 보컬 신우(SHINWOO)가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잭팟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키맨인 양정승이 잭팟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통한 첫 번째 기획으로 블랑세븐의 신우를 신곡에 참여시켰고, 발라드의 고급화에 차별화를 둔 콘셉트로 색다른 호흡을 선보여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FOREVER LOVE`는 서로 다른 보컬의 매력을 지닌 양정승과 신우가 각자의 스타일로 감정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R&B 발라드 장르의 레퍼런스를 새롭게 쓴 것은 물론 저음과 하이음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덧입혀 하나의 새로운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타이틀곡 `FOREVER LOVE`(feat. 신우)와 더불어 `FOREVER LOVE (inst)`, 수록곡 `STORY`까지 총 세 곡이 담겨 있는 새 앨범 `FOREVER LOVE`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