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킹’ 엑소, ‘Tempo’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입력 2019-02-25 10: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POP 킹’ 엑소(EXO)의 정규 5집 타이틀 곡 ‘Tempo’(템포)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작년 11월 2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Tempo’ 뮤직비디오는 2월 25일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으며, 이로써 엑소는 ‘Monster’, ‘CALL ME BABY’, ‘Ko Ko Bop’ 등 3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와 ‘으르렁’, ‘중독’, ‘늑대와 미녀’, ‘Lotto’, ‘LOVE ME RIGHT’, ‘Tempo’까지 6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해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엑소 정규 5집 타이틀 곡 ‘Tempo’는 발표 당시 각종 음원, 음반 차트, 음악방송 1위를 싹쓸이함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48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23위 및 ‘아티스트 100’ 9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등 인기 행진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엑소는 이번 앨범으로 정규 앨범 5장 연속 음반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퀸터플(quintuple)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2000년 이후 데뷔 가수 최초로 국내 누적 음반판매량 1000만장을 넘는 대기록도 세워 초특급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엑소의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 대만 라인TV에서 동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XtvN을 통해 TV 방송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