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으로 확실히 끝내자

입력 2019-02-28 13:15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동차합격에 성공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환급` 서비스다. 올해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1,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을 제공하는 것이다.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기회도 부여한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등록하면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의 5% 압축 합격비법을 한 권에 담은 주택관리사 시크릿노트와 2020년 상대평가 대비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추가로 지금 구매하면 실제 시험처럼 OMR카드에 답안을 입력하는 3회분의 `봉투모의고사`, 주택관리사 취업 준비방법과 초보 관리소장을 위한 업무 가이드를 한 권으로 정리한 `주택관리사 취업 & 실무 필독서`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는 선배 합격생이 강력 추천하는 합격의 필수조건인 3회독 학습이 반영되어 있다. 이에 과정만 잘 따라가도 최소 3회독이 가능하다는 의견이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총 3단계 시스템으로 수험자가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 자동 회독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모의고사로 실전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가장 가까운 동형모의고사, 수험자의 난이도별 점검을 돕는 전국실전모의고사, 시험직전 파이널 모의고사까지 매달 진행되는 모의고사로 확실한 합격을 완성한다.

시험 이후 회차별 개인별 맞춤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으며, 실수 예방 오답노트 작성 및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포함됐다.

이 밖에도 YES24 기준 44개월 연속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만의 주택관리사 시리즈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교재 전권은 과정에 모두 포함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또한 에듀윌은 창립 27주년 기념으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 누구나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28일(목)인 오늘까지 해당 이벤트에 참여 후 본 과정을 신청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