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정통 발라드곡 ‘잊어가지마’로 8개월 만에 컴백…29일 신곡 발표

입력 2019-03-25 07:55  




R&B의 여왕 윤미래가 로코베리와 손 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25일 하얀달 엔터테인먼트는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로 가수 윤미래가 함께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솔로앨범 ‘GEMINI2’을 시작으로 SBS ‘더팬’의 준우승자이자 소속사 후배 아티스트인 비비의 ‘니 마음을 훔치는 도둑’, 수란의 새 앨범 피처링 등 힙합 장르에 집중해온 윤미래가 로코베리의 손을 잡고 오랜만에 발라드 신곡을 발표하며 돌아온다.

이번 싱글은 보컬리스트 케이시가 가창한 ‘잊어가지마’와 동명의 리메이크 곡으로 지난해 1월 발매한 케이시의 첫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사랑했던 기억들을 잊지 않으려는 마음을 그린 ‘잊어가지마’는 로코베리가 기획 단계부터 윤미래의 음색을 염두에 두고 작업했던 곡인만큼 그녀의 독보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이별 발라드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태양의 후예’ OST ‘Always’,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등을 통해 대히트를 기록한 윤미래와 로코베리는 또 한 번의 특급 시너지를 발휘한 이번 신곡을 통해 음악팬들의 감성을 완벽히 저격할 전망이다.

로코베리는 펀치의 ‘밤이 되니까’를 비롯해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찬열과 펀치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올웨이스(ALWAYS)’, 첸과 펀치의 ‘에브리타임(Everytime)’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하며 믿고 듣는 대세 듀오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윤미래가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잊어가지마’는 ‘Prod. 로코베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범수, 이석훈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하게 된 윤미래가 어떤 감성의 곡으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R&B 발라드로 돌아온 윤미래와 로코베리의 콜라보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