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 열풍' 진로 두꺼비 소주의 귀환

입력 2019-04-18 17: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는 소주 원조 브랜드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진로`(眞露)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20대를 공략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며 "다양하진 소비자 입맛과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진로`는 녹색 병 대신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을 사용해 새로우면서도 순한 느낌을 냈다. 한자 `진로`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두꺼비 디자인을 반영했다.

다만, 한자와 함께 한글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고, 도수는 젊은 층이 낮은 도수를 선호하는 점을 고려해 16.9도로 했다.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