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노블 결혼정보(대표 김명찬)는 지난 6월 9일 덕성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총동문회(회장 안혜란)와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제이노블은 전국 지점망과 17개 해외 지사망을 운영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1981년부터 39년간 상류층, 전문직 중매를 전문적으로 해온 대표적인 결혼정보회사다.
금번 협약을 통해 덕성여자대학교 약학대학 동문 및 가족들에게는 제이노블 결혼 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서비스 특전이 제공되며, 향후 해당 기업과 덕성여대 약학대학 동문회간 협조를 통해 동문 및 동문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발될 예정이다.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이화여대 약학대학에 이어 덕성여대 약학대학 동문회와의 협약 체결을 계기로, 여성 약사라는 전문직종에 대한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 기획 중이다. 덕성여대 약학대학 동문회가 자사를 신뢰하고 선택한 만큼, 동문 가족들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베테랑 성혼전문가들을 전담시켜 자사만의 운영철학인 `집안과 당사자 모두가 행복한 결혼`을 꾸준히 성사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금번 협약을 체결한 덕성여대 약대 안혜란 회장은 "결혼 적령기의 자녀를 둔 동문들의 고민을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다수의 결혼정보회사를 검토해 본 결과 역사와 전통, 규모 면에서 제이노블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업체라는 결론을 내렸다"며, "협약 체결을 계기로 동문회원 및 가족들이 행복한 결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제이노블은 국내 유일하게 프라이빗 매칭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노블레스 컨설팅 전문 자회사인 제이노블 이미지랩, 제이노블스튜디오, 회원전용 라운지인 제이라운지를 운영하는 대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