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 된 월드콘…롯데제과, 특별 기획 '아몬드 브리틀' 출시

입력 2019-06-25 13:57   수정 2019-06-25 14: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제과는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Brittle)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브리틀은 견과류와 설탕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입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모카커피 맛과 함께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습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판촉 전략을 통해 작년 대비 판매량을 10% 늘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월드콘은 작년에도 약 750억 원을 판매하며 20여년 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