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LINK 비즈파트너를 활용한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측은 `LINK비즈파트너`를 통해 BGF리테일의 CU편의점의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매장별 특화상품 개발,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공동사업 등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LINK비즈파트너`는 중소가맹점주들을 위해 삼성카드가 2017년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해 CU편의점 가맹점주들의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가맹점과의 상생 마케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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