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버글로우가 `에버글로우 랜드`에서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린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0일 오후 8시 Mnet 채널에 에버글로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 2화를 방송한다. M2의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뒤인 9시 공개된다.
`에버글로우 랜드` 두 번째 에피소드에는 `버라이어티 빌리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에버글로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여름 납량 특집`인 만큼 폐교에서 진행된 `에버글로우 랜드`. 그러나 에버글로우는 두려워하는 기색 없이, 대담하게 `버라이어티 빌리지`를 찾는다.
아울러 에버글로우는 `고요 속의 외침`, `쟁반 노래방`, `미술실의 틀린 그림 찾기` 등 다채로운 미션들을 수행한다. 특히 이들은 제작진이 야심 차게 준비한 귀신들이 나타나도 동요하지 않고 미션을 진행해, 에버글로우만의 `걸 크러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첫 에피소드에서 웃음은 물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새로운 예능돌로 우뚝 선 에버글로우. 이들이 2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2와 대세 루키 에버글로우가 만난 `에버글로우 랜드`는 첫 화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3일 첫 방송 당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 한 것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 19일 `Adios`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