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이원종, 이선빈과 찰떡 부녀케미

입력 2019-09-03 09:28  




‘위대한 쇼’ 이원종이 친근한 치킨집 아저씨로 변신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원종은 지난 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사남매로 인해 첫사랑 위대한(송승헌 분)과 엮이게 되는 정수현(이선빈 분)의 아버지 정종철로 등장해 인간미 넘치는 면모로 재미를 더했다.

극중 종철은 복합 쇼핑몰 건설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는 인주시장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수현의 아버지로, 외모와 달리 마음이 여려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울기도 잘 하지만 인주시장 상인연합회장으로서 가족과 시장을 위해서라면 할 말은 하는 인물이다.

이원종은 친근한 미소를 자랑하는 이웃집 아저씨의 모습부터 수현이 국민 폐륜아 딱지가 붙은 대한과 가깝게 지내다 탈이 날까 걱정하는 딸바보의 모습까지, 첫 등장부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대한의 집에 치킨 배달을 온 종철은 그곳에서 대한을 비롯해 4남매와 함께 있는 딸 수현과 마주하게 됐다. 대학선배라는 수현의 대답에 치킨 값을 받지 않고 돌아서려 했던 종철은 갑자기 수족관 유리가 깨지는 현장을 목격하고 크게 당황했다.

이후 가게로 돌아온 수현을 붙잡은 종철은 대한과의 만남을 줄이라고 하면서 “인생 복잡한 사람이랑 엮였다가 골로 가는 거 순식간이다. 오늘도 봐라. 수족관도 박살이 나고 물바다 되지 않았느냐”고 진지하게 조언했다.

수현은 말을 돌리기 위해 엄마를 대신해 일하겠다고 했고, 이에 살짝 꽁해진 종철은 “닭 튀기는 거 하나도 안 힘들다. 끽해야 죽기밖에 더하겠냐”며 소심하게 중얼거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이도 잠시, 종철은 아내 미숙이 “제 마누라 쉬는 꼬라지를 못 보냐”고 버럭 화를 내자 이내 꼬리를 내리고 애교를 부리는 ‘귀요미 아버지’의 매력을 드러냈다.

드라마부터 영화, 연극까지 종횡무진 하며 차별화된 캐릭터 연기로 믿보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원종은 ‘위대한 쇼’에서 푸근한 사투리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인정 넘치는 아버지의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이선빈과 찰떡같은 부녀케미는 물론이고, 아내에게 꼼짝도 못 하는 남편의 모습을 맛깔나게 살리며 안방극장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tvN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