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는 `킹콩부대찌개`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신메뉴 반값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콩부대찌개의 신메뉴는 `킹콩 만두 전골`과 `킹콩 파절이 우삼겹`이다. 킹콩 만두전골은 기존의 고유 레시피에 만두와 우삽겹이 들어가 더욱 풍성한 사리를 제공하는 찌개 메뉴이며, 킹콩 파절이 우삼겹은 신선한 야채와 우삼겹을 즉석에서 볶아서 조리하는 볶음 요리다.
킹콩부대찌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직영점에서 2인 이상 주문 후 신메뉴 촬영본을 본인 계정 SNS에 업데이트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1인분 할인 혜택 제공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킹콩부대찌개 본사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이번 신메뉴는 수많은 조합 및 맛 테스팅을 거쳐 탄생한 메뉴로 여러 메뉴 구성 중 가장 적합도 및 반응 우수도가 좋았던 것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가 고객분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노석래 부대표는 "기본기가 탄탄한 메뉴들로만 구성된 킹콩부대찌개는 신메뉴를 출시할 때 다른 메뉴와의 조화를 가장 많이 고려한다"며 "이번 신메뉴는 우리의 브랜드 특성을 잘 지킬 수 있고, 우리의 맛과 스타일을 지킬 수 있는 일관성 있는 메뉴로 야심차게 기획된 만큼 고객 분들의 만족도 역시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킹콩부대찌개의 신메뉴 출시 기념 반값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킹콩부대찌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