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 '링티' 추석선물 패키지 최대 48% 할인 이벤트 진행해 눈길

입력 2019-09-11 09:48   수정 2019-09-11 17: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추석선물 수요 급증에 패키지 상품 1차 물량 완판…"추가 패키지 구성 및 최대 48% 할인 돌입"

음료형 수액 브랜드 링거워터 `링티`가 추석선물로 판매 대란을 맞아 `빅 세일` 이벤트에 돌입한다.

회사 측은 최근 `링티`가 추석선물 한정 패키지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구매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최대 48% 할인 이벤트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추가 패키지 상품 구성 등으로 즉각적인 명절선물 대란 대응에 나섰다고 전했다.

링거워터 이원철 대표는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 가운데 탄산음료, 커피와 달리 무카페인,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 등을 강점 삼은 건강 음료라는 점에서 `링티`가 명절 이색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며 "수분 보충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물, 이온음료보다 더 효율적인 수분 보충이 가능하며 피로 회복, 혈장 보충 효과까지 제공하는 `링티`의 제품 특성은 추석뿐만 아니라 이후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이들에게도 최적화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철 대표가 군의관 시절 병사들이 훈련 중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 `쉽고 간편한 수분보충`의 필요성을 느껴 개발한 제품 `링티`는 론칭 이후 △육군참모총장상 △국방부 장관상 수상에 이어 △와디즈 누적 펀딩 6억원 달성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제품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올해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부스터즈` 협업을 통해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 중인 링거워터 `링티`는, 최근 베트남 수출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을 비롯해 국내 CJ오쇼핑 모바일 홈쇼핑에서 식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