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마이한일 통해 베이비페어 개최 "다양한 제품을 특별 가격에 만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18 09:23  

한일전기, 마이한일 통해 베이비페어 개최 "다양한 제품을 특별 가격에 만나다"



한일전기가 오는 10월 1일(화)까지 `제2회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일 년에 단 두 번 열리는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파격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 구매 기회다.

한일전기 본사 직영몰 `마이한일`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최대 2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종 결제 금액이 20만 원 이상인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미피 웜시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 블루투스 플러스(HSVAM-3600BT)`를 비롯해 HAM-3000BT, HAM-295M, HAM-290MG, HAM-290MG, HAM-2019 등 에어미스트 촉촉 라인 가습기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스팀 플러스는 따뜻하고 깨끗하게 가습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다. 100도의 고온에서 물을 끓여 살균하므로 세균의 걱정 없이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고, 안전을 고려하여 내부 팬을 통해 53도로 식힌 온도에서 따뜻하게 가습이 되기 때문에, 화상의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세가습으로 입자가 세밀해 가습확산 효과가 뛰어나다.

국민 이유식 믹서기로 꼽히는 한일 이유식 글라스 믹서(GMFC-670)도 준비됐다. 유리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이고 색이나 냄새가 쉽게 배지 않는다. 한일전기의 오토펄스(자동 순간작동) 기술을 적용해 순환력을 높여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믹서, 분쇄, 다지기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이를 위한 간편한 이유식기 `한일 이유식 마스터(HBF-300)`, `한일 그레이터(GC-4000TG/4100SS)`, 고효율 클린 헤파필터와 듀얼자외선 살균램프를 장착한 `미피 한일 자외선젖병소독기(HBS-920MF)`, 타이머만 맞춰주면 자동 삶은 세탁으로 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알레르기 균을 살균 가능한 `한일 자동 빨래삶통(BW-700)`, 이유식이나 건강 간식을 만들 수 있는 식품건조기(DFD-6100HL/4000) 등 육아를 더욱 편안하게 해줄 아이템들도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이번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올해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육아 가전 할인 행사"라며 "여름휴가, 추석 등으로 가계 지출이 늘어난 시점에서 조금이나마 합리적인 가격에 한일전기의 우수 가전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한일 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온라인몰 마이한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