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 2020 대입 예비고3 여학생 위한 '겨울방학캠프' 개강

입력 2019-10-04 21:00  



여학생만을 위한 입시전문학원으로 모든 시설 환경과 시스템이 여학생에게 최적화된 안성비상에듀 여자 기숙학원이 2020 대입 준비를 위한 `겨울방학캠프`를 개강한다.

예비고3(현 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겨울방학캠프는 3개반(인문계·자연계)으로 구성되며 각 반 정원은 30명 내외로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학생들 중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예비고3 국영수탐 중 2과목 합 6등급 이내(수학은 모의고사 기준 70% 이내)면 된다.

2019년 12월 29일(일)부터 2020년 02월 01일(토)까지 5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겨울방학캠프는 국, 영, 수, 사회탐구, 과학탐구 과목의 △내신 및 수능 대비 단원별 개념 정리 및 완성 △기출문제를 통한 유형별 분석과 해결방안 제시 △1:1 확인 학습과 질문을 통한 개인별 보완학습을 목표로 구성된다.

또한 △수험생이 갖춰야할 올바른 학습습관 및 학습태도 정립 △학습계획서 작성 및 상담을 통해 올바른 수험 리듬 갖추기 △개인별 상담을 통한 수시 및 정시 입시전략 수립 등이 마련돼 체계적인 대입 준비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겨울방학캠프에서는 팖2020 시스템을 통해 정규수업과 수준별 선택수업을 적절히 배분, 과목별, 능력별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실력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과목별/수준별 특강 수업이 준비돼 정규 수업을 바탕으로 각 과목별로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더 원하는 학생을 위해 선택 수업 특강이 개설된다.

학과 및 학습매니저 선생님들과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공부법을 찾아 학습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하는 `1:1 학습 컨설팅`과 함께 공부 성향을 분석해 학습방법 개선, 학습계획표 작성요령, 오답정리 노하우 등을 습득, 캠프 이후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도하는 개인별 맞춤형 학습법도 제공된다.

이 밖에서도 매년 바뀌는 입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학년별, 계열별 수시, 정시 입시정보를 제공해 희망 대학에 대한 세부적인 준비가 가능하도록 돕는 입시 설명회를 개최하는 가운데 심리전문가 곽일윤 교수의 성공심리 강의와 개별 상담을 진행해 자신감 향상, 불안감 해소, 학습 분위기 개선, 올바른 대인관계 형성 및 감정 조절 방법을 습득해 학습에 동기를 부여해 확고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열정심리 프로그램(선택수업)도 만날 수 있다.

여학생 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겨울방학캠프 입학일인 12월 29일(일) 14시 입소생 전원을 대상으로 국어, 수학, 영어 반편성 고사가 실시(15:00~17:50)될 예정이며 반 편성 고사 이후 12월 30일부터 2020년 1월 4일까지 1주 차에 입소생 전원 1:1 학습 컨설팅이 진행된다.

이후 캠프 기간 동안 매주 월, 수, 금 수학 단원TEST/국어 지문독해 연습문제가 실시되는 가운데 매주 화, 목, 토 영단어 TEST/EBS 영어듣기 방송수업도 이뤄진다.

수려한 경관과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여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는 안성비상에듀 여자 기숙학원 관계자는 "여학생의 감성에 맞는 시설 환경과 여학생만을 위한 학습과 생활을 유기적으로 관리하는 4담임제(학과, 생활, 진학상담, 열정심리학) 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성적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했으며 국영수 각 과목에서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수업을 들을 수 있어 겨울방학기간 동안 큰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에 자리한 안성비상에듀 여자 기숙학원의 예비 고3 겨울방학캠프 관련 상담은 전화, 온라인,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