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스트레스, 치빵파티로 날리자! 치킨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입력 2019-10-29 09:00  



대학생들의 중간고사 기간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만족스러운 학점을 획득하기 위해 비어있는 강의실이나 학과방, 동아리실 혹은 도서관에서 피로를 참아가며 밤 늦게까지 열심히 시험 공부를 했던 스트레스를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한 번에 날려보내고 싶다면, 치킨맛집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이 제격이다.

파인 캐주얼 펍 스타일의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호프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에는 시험 기간 동안 함께 고생한 선후배 및 동기들과 서로의 입맛 취향 차이에 구애 받지 않고 즐거운 치맥 타임을 보내며 중간고사로 인해 받았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 라인이 준비되어 있다.

추천할만한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올해 상반기 야심 차게 선보인 신메뉴 `치빵파티`이다. 넓은 플레이트에 풍성하게 담겨 제공되는 오븐구이 치킨과 구운 빵, 감자튀김, 샐러드 및 각종 소스로 여러 가지 조합을 만들어 입맛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치킨만 단독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취향대로 구운 빵 사이에 샐러드와 감자튀김, 발라낸 치킨살과 소스를 넣어 나만의 치킨버거를 즉석에서 제조해 먹을 수 있다는 재미 덕분에 `치빵파티`는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인기메뉴 중 하나이다.

풍성하게 제공되는 신선한 샐러드가 입맛을 더욱 돋워주며,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에 항상 함께 나오는 얇고 바삭한 감자튀김 또한 그 맛을 특히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메뉴에 제공되는 치킨의 종류 또한 촉촉칸닭, 바사칸닭, 양념 종류 등 입맛에 따라 구성을 변경할 수 있다. 어떻게 먹더라도 시원한 맥주와 환상적인 맛의 궁합을 이루기 때문에 치맥을 즐기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빵파티` 메뉴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쌈닭` 시리즈와 함께 메뉴 강자로 떠오르고 있기에 함께 고생한 동기, 선후배들과 스트레스를 풀며 즐길 치맥타임의 안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외식창업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에는 주력이 되는 치킨메뉴뿐만 아니라, 1차의 여운을 이어가며 자리를 더욱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맞춤인 풍미메뉴 및 미니메뉴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시험이 모두 끝난 홀가분한 가을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분위기와 맛을 모두 함께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치맥 핫플레이스`를 찾는다면 치킨맛집 외식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여러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화려한 메뉴들과 방문할 수 있는 인근 지점, 혹은 치킨창업 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