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지하철 통해 서울로 빠르게" 검단 신안인스빌, 11일(수) 1순위 청약

입력 2019-12-11 13:54  



▶ 단지 인근 도로, 지하철역 통해 서울로 빠르게 오갈 수 있는 최적 입지 위치
▶ 11일(수) 1순위 청약에 이어 12일(목) 2순위 청약, 18일(수) 당첨자 발표

인천시 서구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서울과 가까운 입지를 선점한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가 11일(수)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는 인근에 신설되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연결도로(예정)와 검단~경명로간 도로(예정), 공항철도·인천1호선 환승역인 계양역을 이용해 서울로 빠르게 오갈 수 있는 단지인 만큼 편리한 서울 출퇴근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검단신도시에 △인천1호선 검단 연장 △인천2호선 김포·일산 연장 △서울5호선 검단·김포 연장 △공항철도-서울9호선 직결 운행 △원당~태리 간 광역도로 조기 개통 등 서울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교통호재들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 수요 역시 가세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부의 대도시권 광역교통비전2030에 담긴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D노선이 아직 구체화되지는 않았지만, 김포·검단신도시 지역을 출발점으로 해서 마곡·여의도를 관통해 잠실을 지나 하남 방면으로 가는 노선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서울과 가까운 입지를 선점한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아울렛, 쇼핑몰 등 누리는 `몰세권` 프리미엄 기대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는 검단신도시 AB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전용면적 84~94㎡, 총 1,073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다.

단지는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서울과 가까운 입지를 선점한데 이어 유통시설, 아울렛 등을 바로 앞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몰세권`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검단신도시의 특화구역 중 하나인 스마트위드업Ⅲ이 위치해 있으며, 이 곳에는 향후 물류시설, 아울렛, 할인매장, 쇼핑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에 따라 입주민들은 차를 타고 멀리 나가지 않고, 단지 바로 앞에서 도보를 이용해 아울렛과 쇼핑몰 등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러한 유통시설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만큼 편의성에 이어 집값 상승 역시 기대된다. 이미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 등 복합쇼핑몰과 인접한 단지들은 분양 이후 분양가격에 근접하는 집값 상승 혜택을 누렸다.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 또한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몰세권` 프리미엄을 단지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만큼 집값 상승은 눈에 띄게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다양한 수납공간 설계 통해 주거만족도 극대화
서울과 가까운 입지와 몰세권 프리미엄까지 기대되는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는 단지 및 세대 내 곳곳에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한 단지로 공급된다.

채광과 통풍 극대화를 위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전 세대에 4Bay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현관창고를 비롯해 복도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한데 이어 기존 아파트 천정고(2.3m) 보다 5cm 높은 설계(2.35m)를 도입하여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까지 확보했다.

입주민의 안전과 주거쾌적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 설계를 도입했으며, 단지 내에는 다양한 조경시설을 마련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또 단지 내에는 주민운동시설과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 게스트하우스 등을 갖춘 인스빌 커뮤니티 센터까지 마련해 단지 내에서도 가벼운 취미생활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검단신도시 신안인스빌 어반퍼스트`는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이자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11일(수) 1순위 청약을 12일(목)에는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수) △계약은 1월 6일(월) 부터 8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674-1(검단사거리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