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지난 22일 네이버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콘서트 D-2`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윤하는 콘서트를 앞두고 먼저 달라진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네일과 립스틱 컬러까지 알려주며 `공답요정(공개 답변 요정)`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윤하는 팬들에 "우리 오늘 총 리허설 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의 셋리스트를 일부 공개하기도 했다.
또 그는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온 분들을 위해 행복한 노래를 부르는 구간이 있다"며 기존 콘서트와는 다르게 커플 이벤트 소식을 밝히며 차별화된 콘서트를 강조했다.
윤하는 즉석에서 `말도 안 돼`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텔레파시`·`RUN` 등의 떼창 구간과 `연애조건` 응원법을 직접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콘서트를 예고했다.
끝으로 윤하는 "콘서트 끝나면 앨범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겨울은 저와 재밌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열일`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윤하의 연말 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는 오는 24일부터 2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또한 전작의 연장선상인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은 내년 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