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0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 "합격비법 대방출"

입력 2019-12-31 11: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월 12일(일) 오후 1시 30분 에듀윌 본사 지하 1층 E스퀘어에서 열리는 이번 `2020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에듀윌의 합격전략가이자 전기의 신이라 불리는 송일섭 교수와 에듀윌 자격증 혁신실 이근필 실장이 전기기사 교육 1위 에듀윌의 치밀한 합격 전략을 밝힌다.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전기기사 시험 이슈 브리핑으로 전기기사를 꼭 취득해야 하는 이유, 전기분야 전문 인력 수요 및 전망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최근 시험 출제경향 및 학습전략이 대공개된다. 에듀윌 대표 교수가 직접 알려주는 과목별 학습전략, 최근 시험 출제경향 분석 및 학습 로드맵 제시가 이뤄진다.

3부에서는 에듀윌만의 합격비법이 본격적으로 전수된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분석한 합격생의 합격패턴과 수험전략, 합격생도 몰랐던 진짜 합격 비법이 공개된다. 4부에서는 교수님 간담회로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합격 전문가의 리얼 전략을 만나볼 수 있으며 Q&A시간을 통해 시험 준비의 디테일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전기기사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맞춤형 상담도 이뤄진다. 1:1로 이뤄지는 학습 컨설팅으로, 당일 선착순 진행될 예정이다.

오직 설명회 당일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애플 에어팟 2세대를, 1명에게 수강 50%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설명회 참석 전원에게 합격할거~약 패키지로 에코백, 프리노트, 볼펜, 합격기원 클로버, 스티커, 2020플래너, 전기기사 전문 매거진 `전기톡톡` 등이 증정되며 당일 깜짝 선물로 인강/현강 수강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듀윌 2020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사전질문을 등록하고 설명회에 참석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사전질문 등록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