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홀린 그룹" BTS, 타임스스퀘어 새해 공연…환호가득

입력 2020-01-01 15:17  


케이팝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지구촌 팬들과 함께 미국 타임스스퀘어서 새해를 열었다.
방탄소년단은 3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의 새해맞이 라이브 무대에 올라 8분간 히트곡 2곡을 선보였다.
행사를 진행한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는 "전 지구를 홀린 그룹"이라고 소개했고, BTS는 계단식 보조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로 공연을 시작한 BTS는 계단 아래 메인무대로 이동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관중 속을 지나 무대를 옮겨가는 도중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했고, 7명의 멤버들은 한목소리로 팬들에게 `해피 뉴 이어`를 외쳤다.
세계적 케이팝 그룹의 `칼군무` 퍼포먼스에 타임스스퀘어는 환호로 뒤덮였다.
피부색과 국적, 성별, 연령대를 초월한 팬들은 노랫말을 따라부르며 `한국어 떼창`을 이어갔다.
BTS가 출연한 ABC방송의 `뉴 이어스 로킹 이브 2020`(New Year`s Rocking Eve)은 미국의 최대 새해맞이 라이브 쇼로, 타임스스퀘어, 로스앤젤레스, 뉴올리언스, 마이애미 무대를 원격으로 오가면서 진행된다.
최대 2천500만 명의 미국인들이 시청하는 이 방송은 최정상급 가수들만 무대에 선다. BTS와 함께 포스트 말론, 샘 헌트, 엘라니스 모리셋, 뮤지컬 `재기드 리틀 필` 출연진 등이 무대에 올랐다.
BTS는 지난 2017년 사전녹화를 통해 할리우드 무대에 출연했지만, 타임스스퀘어 무대에 직접 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인 가수로서 타임스스퀘어 새해맞이 무대에 오른 것은 2012년 `싸이`에 이어 두 번째다.
뉴욕경찰(NYPD)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타임스스퀘어를 찾은 BTS 팬들과 경찰의 기념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BTS의 무대로 한껏 달아오른 열기는 새해 카운트다운으로 절정에 이르렀다.
광장을 가득 메운 인파는 일제히 `해피 뉴 이어`를 외치며 환호했고, 서로 포옹하고 키스를 나누며 감격 속에 새해를 맞았다.
7명의 BTS 멤버들도 중앙무대에 올라 새해의 기쁨을 나눴다.
뉴욕경찰은 타임스스퀘어 새해맞이 인파가 150만명에 달한 것으로 추정했다. 해마다 타임스스퀘어 행사에는 최소 100만명의 인파가 운집한다.
BTS 타임스스퀘어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