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폴바셋'과 손잡고 캡슐커피 단독 출시

입력 2020-01-15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마트가 커피전문점인 ‘폴바셋’과 손잡고 캡슐커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속성장하는 캡슐커피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캡슐커피 시장은 2016년 1,376억원에서 2019년 1,795억원 규모로 늘어났다. 롯데마트에서도 캡슐커피는 2019년 110.4% 의 신장세를 보였다.

캡슐커피는 표준화된 레시피의 캡슐을 이용해 원두 분쇄나 탬핑(분쇄된 커피를 다지는 행위) 등 복잡한 절차없이 전용머신에 넣으면 초보자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2007년 네슬레사가 네스프레소(Nespresso) 브랜드로 캡슐커피를 개발한 것이 처음이며 ‘집에서 즐기는 브랜드 커피’ 라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주요 커피 브랜드들이 앞다퉈 진출하고 있다.

롯데마트가 단독 판매하는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 3종’은 전 세계 커피 생산량 중 상위 7%인, 스페셜 등급의 원두만을 사용하며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호환된다. 종류별로 캡슐 각 10개로 구성되며 ‘시그니쳐 블렌드’는 7200원, ‘싱글오리진 2종’은 각 7500원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기분 좋은 산미로 어떤 메뉴에도 잘 어울리는 시그니처 블렌드, 상큼한 체리와 고소한 풍미를 담은 ‘콜롬비아 ‘, 적당한 산미와 깔끔한 풍미가 있어 아메리카노로 즐기기 좋은 ‘에티오피아’로 고객이 선호하는 폴바셋 대표 커피를 모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