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영어공부 고민,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인강으로 '내신성적 UP'

입력 2020-02-18 21:00  



신학기를 앞두고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마지막 학년 준비가 한창이다. 1년만 지나면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중3학생들은 남은 두 학기 마무리를 잘하고 예비 고등학생과정 등을 미리 준비해야 하기 때문인데, 내신성적관리와 수능시험준비를 동시에 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중등 영어 공부는 한 번 실력을 쌓아 놓으면 대학교에 진학하고 취업 준비를 할 때에도 토익이나 토익스피킹 등 꾸준히 활용할 수 있다. 평소 영어가 어렵거나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 학생이라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여 말하기 듣기, 쓰기 등에서 자신감을 키워두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중학생 영어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중등영어학원의 경우 여러 학생들이 함께 공부를 하고 있어 혹시라도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자신감이 줄어들 수도 있다.

이에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영어성적 향상이 가능한 스마트 중등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이 대표적인 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영역별 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체계적으로 학습해 내신 영어성적은 물론 수능영어성적까지 모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문법부터 독해, 듣기, 쓰기, 어휘, 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돼있으며, 영어 교과서 암기 프로그램, 왕기초 영문법 프로그램, 3분만에 영단어를 외우는 게임 등 별도의 흥미요소를 추가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실제 학습생 및 학부모들의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밀크티 중등온라인강의에 나오는 단어나 교과서에 나오는 내용들은 물론 추가적으로 학습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주셔서 중학교 영어성적이 향상됐다. 밀크티 첨삭을 이용해 틀린 내용을 바로 공부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중학교 영어공부에 고민이 있는 학생이라면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망설이는 학습생을 위해 콘텐츠 체험 및 학습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