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20 사전예약 4일차 "지금까지 이런 반응은 없었다."

입력 2020-02-23 00:00  



내달 6일 삼성전자의 상반기 전략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0 시리즈` 가 정식 출시 될 예정이다. SK텔레콤, LG 유플러스, KT 올레 등 이통 3사는 지난 20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26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기간 동안 갤럭시S20을 구매한 가입자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전 개통이 이뤄진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역대 최대 크기의 이미지 센서와 인공지능(AI)을 결합해 어떤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5세대(5G) 이동통신과 120Hz 디스플레이, 고용량 메모리 등 역대 최고 사양을 갖췄다.

카메라 성능이 한층 진화한 갤럭시S20을 본 반응 또한 뜨거웠다. 일각에서는 `갤럭시 사상 최강 괴물폰`, `DSLR 넘보는 괴물폰카` 등 앞서 출시한 5G 모델 중 가장 호평을 받으면서 침체기에 빠진 스마트폰 시장에 구원투수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갤럭시S20 사전예약이 4일차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국대폰` 관계자는 "지금껏 사전예약 이벤트를 쭉 진행 해왔지만 지금까지 이런 반응은 없었다." 라며 갤럭시S20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국대폰에서 제시한 데이터에 따르면 예약 첫날부터 전작인 갤럭시S10 시리즈 접수 건을 뛰어 넘었으며 4일차에 접어들면서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갤럭시노트10 시리즈 접수 건을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2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문 전담팀, 상위대리점 제휴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에도 국대폰은 갤럭시S20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버즈, 갤럭시탭A 8.0, 12개월 요금지원, 갤럭시S20 공기계, 반값할인 등 프리미엄 혜택과 예약 당일 신청하면 받을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케이스쿠폰과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2만 원 상당의 케이스 쿠폰, 갤럭시s20 전용 케이스 `스마트 클리어 뷰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내걸었다.

또한, 삼성전자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제조사 혜택은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9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갤럭시 홈 미니, 네모닉 미니 등이 있다.

국대폰은 "보통 사전예약의 가장 큰 목적은 사전예약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사은품 혜택도 있지만 남들보다 빠르게 받고 이용하기 위해 신청한다. 국대폰은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빠른 재고 수급이 가능하여 타 업체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고 전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정보는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