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세븐틴이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인물·문화 부문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로 선정, 다재다능하게 활약하고 있는 남다른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 및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선정되는 만큼 세븐틴의 수상은 더욱 의미가 깊다.
세븐틴은 지난 2월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를 성황리에 마쳐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으며, 최근 일본 두 번째 싱글로는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뜨거운 인기를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명 멤버의 각양각색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패션 화보,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고 있으며, 공식 SNS를 통해 커버 곡, 창작 안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남다른 팬 사랑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세븐틴이 앞으로 또 얼마나 다방면에서 활약할지 이들의 무궁무진한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