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싱글 2집 대서사의 서막을 알렸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는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 타이틀곡 ‘Give You Up(기브 유 업)’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의 지난 싱글 1집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링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 수려해진 비주얼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화려해진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의 각 모습이 클로즈업된 후 ‘Give You Up’의 하이라이트 군무를 추는 모습이 등장, 짧지만 압도적 퍼포먼스와 중독적인 사운드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싱글 2집 타이틀곡 ‘Give you up’은 추운 겨울과 같았던 이별의 아픔을 이겨 내고, 잃었던 사람을 따뜻한 봄처럼 다시 만나길 바라는 희망을 가사에 담아냈다. 힙합 리듬에 강렬한 퓨쳐베이스의 사운드가 사용된 팝/EDM 장르로,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곡의 시작과 함께 서정적인 기타와 퍼커션 사운드로 고조돼 후렴구에 강렬한 베이스라인과 멜로디컬한 리드 신스가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더해져 강한 여운을 자아내는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앨범에 이어 room102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데뷔 싱글 ‘Timeless(타임리스)’에 이어 사랑을 테마로 방황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Give You Up(기브 유 업)’을 비롯해 은호의 솔로곡인 ‘WATERFALL(워터폴)’까지 2트랙을 수록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UNVS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은 오는 15일 정오에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