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깊은 미움과 애증 폭발 후 돈독한 절친 됐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8 10:13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깊은 미움과 애증 폭발 후 돈독한 절친 됐다




현실 직장 이야기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많은 화두를 불러일으키며 신드롬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속 두 중심인물인 박해진과 김응수가 새로운 관계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박해진의 술 취한 연기가 김응수 선배의 진짜 디렉션임을 밝혀 더욱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현실 브로맨스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중요한 비밀을 감춘 이만식 인턴과 장례식장 만남 이후 이만식 인턴 바라기가 된 가열찬 부장은 서로 깊은 사랑(?)과 미움이 폭발하며 애증의 관계로 발전한 뒤 서로 술잔을 기울이는 특별한 사이가 됐다.

특히 아버지가 없이 자란 가열찬 부장은 이만식 인턴을 누구보다 신뢰하며 따르는데 두 사람 사이에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이 어제 주요 장면이었다.

가열찬 부장의 귀여운 만취 장면에 시청자들은 설레었는데, 박해진에게 김응수 선배가 실제로 소주를 마시게 하며 극의 리얼리티를 높였다는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현실 브로맨스에 재미를 더 했다. 평소 술을 잘 못 마시는 박해진에게 소주를 권하며 리얼한 연기를 위해 현실 조언에 나선 김응수의 깊은 박해진 사랑은 현장에서도 유명하다. 이렇듯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귀여운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되자 실제 `꼰대인턴` 속 배우들로 빙의된 두 사람에게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18일 밤 8시 55분 방송되며, 방송 종료 후 밤 10시 10분에는 박해진&김응수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이 함께하는 ‘꼰대인턴 상담소’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