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매 무대 레전드 경신

입력 2020-07-20 07:26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ONE(Lucid Dream)`을 통해 성장통을 끝내고 완벽히 하나가 된 모습을 보여줬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다채로운 감각을 발산하며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팬들을 만났다. 골든차일드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ONE(Lucid Dream)`의 몽환적인 사운드, `칼군무돌`다운 완벽한 퍼포먼스, 눈을 뗄 수 없는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골든차일드의 컴백은 국내를 넘어 세계의 관심까지 집중시켰다.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전곡이 차트에 진입했고,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ONE(Lucid Dream)`은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했고, 현재 2500만 뷰를 넘어 3000만 뷰를 향해 가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ONE(Lucid Dream)`은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WANNABE`와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를 잇는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소년에서 어른으로 성장하며 느끼는 성장통을 골든차일드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노래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함께 한다면 무엇이든 꿈꿀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골든차일드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 덕분에 이번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골든차일드 모습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