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클로즈-UP]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입력 2020-07-31 09:48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업, 이서윤입니다.

    강도 높은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면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대출, 청약규제에서 벗어난 비규제지역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비규제지역에서도 실거주와 투자가치를 한 번에 잡기 위해서는 주거환경, 교통, 개발 호재, 브랜드 가치등을 꼼꼼히 따져보셔야 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이 이 모든 것을 갖춘 곳이 아닌가 합니다.

    롯데건설이 속초시에서 첫 번째로 분양하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어떤 매력이 가득한지 저와 함께 꼼꼼히 살펴보실까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 568가구로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번 단지의 특이한 점은 기존 롯데캐슬과 차별화된 새로 리뉴얼된 디자인 인 `롯데캐슬 3.0`이 적용된 단 하나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뛰어난 조망권은 거주자의 만족과 단지 시세에 영향이 큰데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집 안에서 창문을 열면 동해 바다,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이 보이는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주변에 관광지까지 밀집해 마치 휴양지 리조트에 방문한 것과 같은 주거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교통여건도 좋은데요.

    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단지와 인접한 56번 지방도, 7번 국도 등을 통해 속초지역 이동은 물론,

    예정인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이동도 편리해집니다.

    단지를 중심으로 도보 5분에서 10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게 교육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데요.

    중앙초교와 해랑중학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속초중앙시장, 설악로데오거리 및 대형마트, 시청, 속초문화회관 등 편의시설도 단지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생활화 되고 있는 현실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단지 내에서 바다 조망을 즐기며 운동할 수 있는 부대시설,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등 차별화된 다양한 시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입구부터 모던한 디자인의 대형 수납공간이 눈에 띄는데요.

    현관에 워크인 창고가 있어 생활용품부터 레저용품까지 다양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거실에 들어서면 동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조망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자연을 피부로 느낄 수 있게 내부는 맞통풍구조의 4베이 평면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외부 소음 및 냉기 차단에 효과적인 이중창 시스템을 사용해 단열과 안전을 극대화했습니다.

    주방은 주부의 동선과 조리공간 확보를 위해 가장 효율적인 ㄷ자로 설계하고 수납공간이 많아 깔끔한 주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안방에는 큰 창을 두어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해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습니다.

    평형대비 넓은 공간 확보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드레스룸은 옷을 찾고 정리하는 부분이 편리하게 시스템 수납장을 설치했습니다.

    작은방도 큰 이중창을 설계해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고 붙박이장이 있어 의류 및 다양한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전 세대가 동해바다, 설악산, 호수 등 멋진 조망권이확보되어 집안에서 친환경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에는 속초시 내에서 보기 드물었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는데요.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운동하는 부대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클럽, 스파 등 ‘롯데캐슬’ 브랜드에 걸맞은 다양한 시설이 갖춰집니다.

    친환경 단지에 맞는 조경시설과 입주민들의 소통을 위한 맘스스테이션, 키즈클럽, 시니어클럽까지 다채로운 휴게시설과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고 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속초시는 비규제지역이기 때문에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세대주 및 주택수에 관계없이 청약 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합니다.

    속초 바다와 호수, 설악산 등 독보적인 조망권과 리조트에 온 듯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자연과 편리함을 품은 최고의 에코 프리미엄 단지가 아닐까 합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업이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