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오는 21일 공식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20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 5일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 발표된 갤럭시 노트20은 높은 주사율의 디스플레이와 필기감 및 편리함을 강화한 S펜 등 뛰어난 제품 스펙을 자랑한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자유로운 연동도 가능하다.
슈피겐코리아가 갤럭시 노트20 출시에 맞춰 케이스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전용 케이스를 빠르게 선보인 것이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아마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슬림함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씬핏’은 디바이스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TPU와 PC 소재가 결합된 형태로 업그레이드됐다.
또, 기존 상하단부 오픈 디자인으로 인한 보호력에 대한 아쉬움을 반영해,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디바이스의 상하단부까지 보호해주는 원바디(ONE BODY) 형태의 제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스테디셀러 투명 케이스인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앞·뒷면에 부착된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를 떼는 불편함이 있다는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스티커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제거용 손잡이를 적용했다.
‘네오하이브리드 크리스탈’의 경우, 기존 유막현상 방지를 위해 도트패턴이 적용됐으나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의 성향에 맞춰 패턴을 최소화했다.
각각 가격은 노트20 기준 1만9,900원, 1만8,800원, 23,300원이며 노트20 울트라의 경우 각 금액에 2천원의 추가금액이 더해진다.
슈피겐 갤럭시 노트20 전용 액세서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정릉, 가로수길, 안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등에 위치한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슈피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리뷰 작성자 1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자에게는 네이버페이(N페이) 1천원을 증정한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디바이스의 견고함, 기술력, 내구성 등으로 고객층의 충성도가 높은 것처럼 슈피겐 또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슈피겐 제품만을 고집하는 마니아층이 두텁다”며 “경험이 만드는 선택을 믿고 각 국가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