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걸그룹’ ITZY, 'Not Shy'로 '쇼! 챔피언' '뮤직뱅크' 1위 영광

입력 2020-08-31 10: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ITZY(있지)의 `Not Shy`(낫 샤이)가 26일 방영된 MBC뮤직 `쇼! 챔피언`, 28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신곡으로 연달아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안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짜릿한 퍼포먼스, 시원한 라이브, 독보적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며, `최강 밸런스` 그룹 다운 면모를 재입증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매 컴백마다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보여주며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ITZY에게 뜨거운 성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신곡과 동명의 음반 `Not Shy`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4만 4355장을 기록,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다.

이는 지난 3월 발매된 전작 `IT`z ME`(있지 미) 초동 판매량 6만 4659장의 2배를 월등히 웃도는 수치다.

한터 차트 음반 주간 차트(2020.08.17 ~ 2020.08.23)와 가온 차트 앨범 주간 차트(2020.08.16~2020.08.22)에서도 1위를 거머쥐었다.

이처럼 ITZY는 팬덤 규모의 척도인 음반 판매량에서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압도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타이틀곡 역시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휩쓸었고, 발매 3주 차에 접어드는 30일 기준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뮤직, 플로 일간 차트 톱 10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8월 24일 자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82위, 일본 라인 뮤직 주간 차트(2020.08.19 ~ 2020.08.25) 2위 등 해외 차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대중성과 팬덤을 모두 잡고, 글로벌 K팝 시장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ITZY의 행보에 무수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