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가을 나들이 대체 여가 공간 제시’

입력 2020-09-08 18:14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을정취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로 고객 유혹에 나선다. 다양한 먹 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해 코로나19로 가을 나들이를 멀리 떠나지 못하는 가족, 연인들을 위한 근사한 대체 여가 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단풍놀이를 떠나는 대신 창 너머로 남산 경관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객실 1박과 피자와 맥주 2캔을 투 고 박스에 담아 객실까지 가져다주는 인룸 다이닝을 포함한다. 또 환절기로 인한 피부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이영애-리아네이처의 제품 4종이 들어 있는 코스메틱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고요한 남산 자락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숲을 느낄 수 있어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휴식을 취하러 떠나기에 좋다. 전체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한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동에 한 층에 적게는 2개,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22일까지 ‘가을, 한 모금’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그리고 스위트로 나뉜다. 가을 한정 상품 혜택으로 광주요 소리잔을 제공한다.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술이나 차와 같은 음료를 마실 때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홈술’,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고 분위기 있게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상기 혜택 외에도 수영장 및 체련장을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 이용 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유선을 통해 연박 또는 2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박에 대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조식 대신 투고 세트가 포함된 ‘폴 인 비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호텔에서 직접 만든 시그니처 수제맥주 2잔과 치킨 너겟이 포함된 투고 세트를 제공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투고 세트에 포함된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 페일 에일은 미국식 페일 에일에 오렌지필을 첨가한 향긋한 에일 맥주로, 밝은 오렌지 색상에 후르츠 향이 풍부해 누구나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수제 맥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특수 알루미늄 캔에 즉석 포장한 상태로 치킨 너겟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객실에서 여유롭게 맛보거나 가까운 공원에서 피크닉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패키지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어텀 앳 더 파크’를 선보인다. 코너스톤 2인 조식 세트와 함께 객실에서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프라이빗한 배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봉의 배쓰볼 1개를 투숙당 1회 증정한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과 더불어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사우나 혜택과 투숙당 레드와인 1병을 받을 수 있다. 예약과 투숙 모두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특별히 9월 투숙을 계획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스탠다드 1킹 객실을 예약하면 디럭스 1킹 타입의 객실로 세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24시간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 & 릴렉스 24 인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시간 기준(체크인: 오전 11시부터 가능, 체크아웃: 오후 5시까지 가능)으로 총 24시간동안 호텔에 머무르며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에서 투숙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객실에서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티옥시던트에 효과적인 레몬머틀 프리미엄 티백 50포 & 머그컵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4300여평(1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먼저, 식사까지 가급적 모두 호텔 내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룸콕족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을이 폴폴’ 패키지를,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폴 겟어웨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을이 폴폴’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또는 치맥 세트 룸서비스가 포함됐다. ‘폴 겟어웨이’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그리고 치맥세트 룸서비스로 구성됐다. 호캉스의 추억을 집으로 고스란히 가져올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 정원’ 패키지와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 하늘’ 패키지는 워커힐에서 느낀 가을의 여운이 집에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1개를 증정한다. ‘가을 정원’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조식, 그리고 간단한 주류와 요깃거리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가을 하늘’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클럽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호캉스의 정석인 일상 탈출, 휴식 및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비스타 워커힐에서 ‘어텀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제공에 더해, 웰니스 사우나 입장이 포함되어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시티 바이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룸서비스로 준비되는 샴페인과 각종 치즈와 과일, 치킨으로 구성된 시티 플래터가 객실 내에서의 즐거움을 더한다.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원한다면 슈페리어 객실을 주목해보자.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에서 즐기는 프렌치 디너 코스를 프라이빗 룸에서 즐길 수 있다. 디너 코스에는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이용한 프렌치 양파 수프를 시작으로 캐비어가 키조개와 함께 준비되며 메인 메뉴로 농어 브란 지니와 킹크랩 또는 소고기 안심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여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을철 미온수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스위트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 1박과 더불어 윌라의 오디오북과 클래스를 2개월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소티스 여행용 키트 4종과 소금 속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혈액순환과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히말라야 크리스탈 바스 솔트도 제공된다. 여유로운 호텔에서의 휴식을 환영하는 의미로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인 쿠도스 커피도 2잔 포함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하프데이 호캉스’ 패키지는 여유로운 반나절 호캉스가 가능한 패키지로 스탠더드 객실 당일 9시간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오전 10시 체크인, 오후 7시 체크아웃. ‘리프레시 워캉스’ 패키지는 재택근무에 적합한 패키지로 슈페리어 객실 당일 11시간 이용 혜택, 엔 고메 에브리웨어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1잔,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준비된다.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7시 체크아웃으로 근무 시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 ‘여행 없는 여행, ‘죽은 자의 집 청소’, ‘당신이 옳다’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라이즈 호텔은 오는 10월 31일까지 2가지 종류의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 피자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디어 피자,’ 패키지는 초리조와 4가지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간 반반 피자, 케이준 와플 감자튀김, 그리고 아크비어 500ml 4캔이 제공된다. 음식과 음료는 호텔 4층에 위치한 차르 레스토랑에서 픽업 가능하다. 늦은 저녁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굿 이브닝 스테이’ 패키지는 오후 6시 이후 체크인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 특별가 또는 레스토랑 크레딧이 함께 포함된 프로모션 두 가지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인근 고궁과 청계천 등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와 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야외 활동에 필수인 마스크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룸콕하며 힐링 할 수 있도록 ‘NET FLEX 해 버렸지 뭐야~’ 패키지도 이용 할 수 있다. 객실에서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한 이 패키지는 목시 호텔에서 가장 예약률이 높은 패키지로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시간을 포함, 스낵과 맥주가 제공되어 프라이빗 하게 객실 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첨단 VR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는 편안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풍성하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조식 식사가 포함된다. 그리고 폭신한 침대 위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봇 트레인 기차놀이 세트가 1개가 웰컴 기프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보다 더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 이용 고객 한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VR기기는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해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마우스 기능의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360도로 생생하게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VR을 통한 가상현실 세계 안에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만화부터, 엄마와 아빠가 좋아는 영화 그리고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간단하게 조작 할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카페 해온의 스페셜 메뉴, 컬러링 키트 1개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며 커플형, 키즈형, 가족형 패키지로 세부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의 엽서와 세계적 필기구 명가 파버카스텔의 색연필로 구성된 컬러링 키트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편안한 휴식을 누리기에 제격이다.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사계절 온수 풀 해온 입장권, 연박 혜택으로 제공되는 더 캔버스의 흑돼지 양념구이 정식 등을 포함해 완벽한 휴식을 위한 다채로운 특전이 구성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올라 해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 머물며 낮과 밤에 이색적인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바99에서 스페인 프로모션 메뉴를 이용하며 색다른 낭만을 더할 수 있다. 스페인 프로모션 메뉴에는 스페인 음식 문화로 작은 접시에 담겨 나오는 소량의 요리인 타파스와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또는 레드와인 2잔이 포함된다. 또한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해변이나 오름 등 야외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와 스페인산 프리미엄 유기농 올리브 오일 1개도 증정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숙면을 위한 필로우 스프레이 1개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객실 상황에 따라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WE 호텔 제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몸에 좋은 디톡스 주스 2잔,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과 숲 속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2박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5매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위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 10분에 숲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