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부터 거미까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으로 탄생

입력 2020-10-14 13:30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찾아온다.

14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드라마의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펀치(Punch)의 `Close To Me(클로즈 투 미)`와 `널 사랑했던 한 사람`, 클래시컬한 분위기에 풍경처럼 그려지는 듯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god의 `지금 만나러 갈게`, 오케스트라의 따뜻한 선율과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너의 달빛`,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청아한 태연의 목소리 조화가 매력적인 `내일은 고백할게`가 담겼다.

또 피아노 선율과 김나영의 섬세한 목소리로 점점 깊어지는 슬픔을 표현한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와 그룹 아이즈원 조유리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안겨주는 `My Love(마이 러브)`,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케이윌의 `아름다운 한 사람`, 쇼팽의 클래식곡을 샘플링해 드라마의 감성을 살린 거미의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 한 사람을 위해 노래하는 남자의 마음을 전달하는 백현의 `happy(해피)`까지 수록됐다. 이외에도 연주곡 17곡을 포함한 총 28곡이 담겼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은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중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찬열&펀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소유 `I Miss You(아이 미스 유)` 4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음원 강자`라고 불리는 가수들이 총집합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사랑을 받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스페셜 앨범을 통해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