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그재그(Zig Zag)’ 발표 4일만 MV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0-10-17 11: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지그재그(Zig Zag)’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월 13일 공개된 위클리의 신곡 `지그재그(Zig Zag)`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지난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과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6월 발표했던 데뷔곡 `Tag Me (@Me)` (태그 미)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한 데에 이어, 이번 ‘지그재그’는 불과 4일만의 `1000만 뷰` 달성으로 전작보다 빠른 성장세를 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위클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의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는 10대들의 통통 튀는 성장 스토리를 리드미컬한 사운드 속에 녹인 댄스 곡으로, ‘위클리’ 특유의 경쾌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풍부하게 담아냈다. 판타지랩 김지용,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지그재그’ 뮤직비디오는 펜싱부, 사진부, 밴드 등 10대들의 동아리 활동을 테마로 `롤러코스터`처럼 변신하는 위클리의 매력을 증폭시켜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약 2300만 개의 하트(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호성적을 기록 중인 위클리는 `슈퍼 루키`다운 압도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위클리가 신곡 ‘지그재그’를 통해 K팝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불어올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클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과 온라인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활동을 종횡무진 이어가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