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어, 영역별 자기 주도 학습력 키우는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 주목

입력 2020-10-28 14:00  


코로나 19로 초등 자녀의 학습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우선,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면서 비대면 수업이 장기화됐다. 맞벌이 부모의 경우 매번 아이의 학습상태를 관리하기 힘든 것이 현실이며, 이로 인해 자녀의 학습 공백에 대해 걱정하는 학부모들도 많다.

또, 코로나 19가 아직 종식되지 않았으므로 학교 내에서의 집단감염에 대한 걱정도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아이가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홈스쿨링은 가정에서 학습이 가능해, 학교 수업 공백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초등생의 연령과 취향을 고려하지 않은 홈스쿨링은 오히려 아이의 학습부진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업체를 선정할 때는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초등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자기 주도적 홈스쿨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학습 브랜드이다. 특히 주요 과목의 프리미엄 영어학습을 제공해 과목의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즈캠프는 수학 프리미엄 학습 `판다수학`, 과학 프리미엄 학습 `오투 과학`, 영어 프리미엄 학습 `두두잉글리시`를 제공해 과목별 사고력을 키우는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영어 프리미엄학습 `두두잉글리시`는 초등영어를 영역별로 분류해 파닉스, 리딩, 그래머, 스피킹은 물론 영어 노래와 도서관 등 다양한 영어 관련 학습을 제공, 자기 주도 학습력을 키워 집에서도 자연스럽게 영어 어휘력과 문해력, 언어구사력을 높일 수 있다.

더 나아가 국가 공인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등학교에서 진행되는 교과 학습과 학교 단원평가, 성취도 평가 등에 대한 학교 시험까지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어 성적 향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두두잉글리시와 더불어 제공되는 독서 콘텐츠 `와글와글 도서관`은 아이의 현재 영어실력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을 선택해 독서가 가능하며 한글책과 영어책이 연결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영어 듣기 및 읽기 실력을 함께 늘리며 번역 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아직 영어를 익히지 못했더라도 오디오북 `속삭이는 이야기`를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영어책의 경우 우화 동화, 패턴 북, 모험 판타지, 상상의 이야기, 정보를 주는 이야기 5가지 종류로 제공되어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다.

관계자는 "영어는 단순히 공부하거나, 주입식 강의를 통해 익히는 것이 아니다. 놀이를 통해 하나의 `언어`로 받아들여야 한다. 특히 영어라는 과목 자체는 꾸준히 이어지는 것이므로 독후 활동 기능을 통해 독후감 작성 능력까지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는 "아이의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조건 몇 시간 이상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자녀가 공부를 놀이로 받아들여야 한다"며 "홈스쿨링은 놀이를 하면서 공부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초등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과 원격수업으로 인한 동료학습의 부재를 막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개뼈노트, 말뼈사전, 글뼈읽기와 실시간 그룹 쌍방향 화상수업 등을 제공하며, 해당 수업은 와이즈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